AT  THE  TOP
예물커플링 브랜드 백작바이피렌체 7년 연속 브랜드파워대상 수상


웨딩커플링 전문 백작바이피렌체는 순수 국내 웨딩주얼리 브랜드로, 청주점에 이어 지난 12월 11번째 지점인 천안점을 연달아 오픈한 바 있다. 업체 측은 이번 11호점 오픈과 더불어 '백작바이피렌체를 대한민국 예비부부들을 위한 대표 결혼예물 브랜드로 만들겠다'는 비전을 선포했다.

백작바이피렌체는 올해 초 수석 디자이너의 2022 S/S 컬렉션을 선보여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제2회 백작주얼리 디자인공모전을 열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이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는 등 사회 공헌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보석 전문가가 진행하는 결혼반지 상담, 그리고 수석 디자이너가 디자인하는 새로운 웨딩 밴드 커플링 디자인과 아름다운 컬렉션들, 20년 이상 경력의 장인들이 완성하는 높은 품질 등이 차별화"라고 전했다.

백작바이피렌체는 자체 보석 감정사, 주얼리 코디네이터, 다이아몬드 감정사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서비스로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다. 디자인팀에서는 분기별로 웨딩 밴드링 신제품을 출시하며 색다른 디자인을 선보인다.

또한 공방 팀에서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며, 특히 백작바이피렌체 펜로즈 시리즈처럼 독특한 형태의 디자인이나 상·하부를 조립해 만드는 제품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자사가 지금까지 걸어온 '제품의 기본을 지키는 신뢰 있는 기업,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을 지닌 기업, 회사와 직원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대한민국의 웨딩 밴드링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백작바이피렌체는 청담, 부산, 창원, 울산, 진주, 수원, 대구, 원주, 광주, 청주점에 이어 천안점까지 전국 11개 지점으로 매장을 확장중이다.
머니투데이
2022-02-24